본문 바로가기

날마다 주저리 주저리

풍경에 마음을 물들이고 싶어졌어요

728x90
728x90

풍경에 마음을 물들이고 싶어졌어요

                                                                                                       -정연화-





가을 속에 앉아서 

시를 쓰고 시를 읽고

떨어지는 낙엽만 봐요

애처로운 눈빛이 되는

마음 여린 사람을 만나

커피 한잔 마시고 싶다


내 맘과 꼭 같은

사람을 만나

가을이 가기 전에

술 한잔 하고 싶다


도수약한 와인 잔을

앞에 놓고도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사람과

나란히 바라볼 수 있는 가을 풍경에

마음을 물들이고 싶다


침묵의 시간이 둘 사이를 비집고 들어와도

하나도 어색하지 않은 

그런 사람과

익어가는 가을을

나란히 바라보고 싶다


풍경에 마음을 물들이고 싶다



코로나가 온 세상을 어지럽히고 있지만, 마음만은 세상 최고의 가을을 맞이 하세요. 

아침에 눈을 뜨면 세상은 다른 모습을 보여 주어서 매일 흥분되는 하루가 되고 살만한 세상이 아닌가 싶습니다.

가까운 지인들과 풍성하고 화려한 가을만큼 마음을 물들이는 행복한 가을을 즐기세요.^^

행복한 하루 시작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