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등 일기

초등 일기2: 엄마가 맘에 안들어

728x90
728x90

초등 일기2: 엄마가 맘에 안들어


집안 정리를 하다가 찾은 작은 딸의 초등학교 일기를 찾았습니다.
오늘은 엄마에 대한 불만 가득한 일기네요.ㅎㅎ
일기 내용으로 보아 초등학교 2학년 쯤 되어 보이네요.

8월 12일 수요일


제목: 엄마가 맘에 안들어.


오늘 엄마가 너~~~~무 맘에 안들었다. 죄송하지만.......

엄마.

엄마에게 하고 싶은 말.

엄마! 구박 좀 하지 마세요.

제 마음이 미워집니다.

♡경고♡라고 하고 싶다.


선생님: 무서운.. 딸.. 수아

이날 엄마한테 구박을 아주 많이 받았나 봅니다.
'제 마음이 미워집니다.'에 
엄마를 미워하고 싶지 않은 마음이 들어있네요.^^

8월 13일 목요일


오늘 정말정말 울트라슈퍼로 짜증났다. 엄마 말이다.

나한테는 걸레로 방과 돗자리를 닦으라 하고

언니한테는 청소기로 거실을 밀으라고 한다.

우리가 뭐 신데렐라도 아니고!!

이 머저리 똥깨 엄밍!!


선생님: 푸하하~~ 그렇다고 엄마가 신데렐라가 아니잖아. 매일 엄마가 하는 거보담. 가끔 딸이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


얼마나 화가 났으면 울트라슈퍼로 화가 났을까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