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기아차 본사에서 차량 배터리관련 소프트웨어 오작동관련해서 리콜통지문을 받았습니다. 대단한 것은 아니고 간단히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만 받으면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군산 미룡동에 있는 기아 오토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아침 일찍왔는데도 먼저온 차주분들이 많네요. 접수를 하니 한시간 내외의 대기시간이 있다고합니다.
접수중에 담당자분이 일년에 일회 무상점검을 8년까지 받을 수 있다고합니다. 전혀 모르고 있던 서비스 내용인데 연말이고 올해 마지막 날짜라서 같이 받으라고 안내해줍니다.
기아차에서는 고객 서바스앱(kia vik)이 있어서 무상서비스내역을 앱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이 앱이 있어서 차량관리하기가 참 좋은것 같습니다.
새차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꼭 이 앱을 사용하기를 추천합니다.
지난번 포스팅에 제일 중요한 정보를 빼놓아서 이렇게 공임표도 찍어보구요.
2층에 마련되어 있는 고객 대기실에 올라가서 글을 작성합니다. WIFI도 300메가가 넘는 속도라서 매우 좋습니다.
고객 대기실에는 작업상황을 알 수 있는 모니터와 TV, PC, 책, 안마의자, 커피 등이 있어서 대기하는데도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올때마다 참 잘 갖추어졌다고 생각됩니다.
글을 쓰는 사이에 내 차도 작업에 들어가 리프트에 올라가 있네요.
정비기사님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점검내용과 리콜내용을 확인했습니다. 대기시간 포함해서 한 시간가량 소요되었습니다. 모두 무료로 끝마쳤습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 2019년 미지막날 하늘이 무척 깨끗합니다.
송구영신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카카오맵] 기아오토큐 미룡점
전북 군산시 대학로 501 (미룡동)
http://kko.to/TsEeuOvjH
'날마다 주저리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봄의 길목에서 (4) | 2020.03.11 |
---|---|
군고구마 (2) | 2020.01.30 |
기아차 블루투스 전화 수신 거절 (0) | 2019.12.28 |
군산 청암산(옥산 저수지) (2) | 2019.12.22 |
이성당에서 아침 먹기 (3) | 2019.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