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자전거, 수영, 체육관)/수영

현대제철문화센터 개장(2021. 11. 1.)

728x90
728x90

작년부터 일상을 괴롭힌 코로나 때문에 어디든 모든 문화생활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때문에 방역 생활이 일상이 되다 보니 세월이 가는 줄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문화센터에서 수영을 한지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일 년 가까이 되고 있었습니다.
문화센터에 가는 것을 거의 잊고 살았던 것 같습니다.
물에 들어간지 오래돼서 수영도 예전처럼 될까 싶기도 하고요.

오랜만에 위드 코로나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이곳저곳에서 단체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난번에 독서모임, 이번에는 문화센터에서도 다시 개장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 일이 조금 늦게 끝났지만, 살짝 들뜬 마음으로 수영장에서 자유형과 평형으로 20바퀴 정도만 돌고 나오려고 문화센터로 향했습니다.

현대제철 문화센터

그런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안내 데스크에서 방문체크를 하고, 회원증까지 받고 입장하려고 하는데 직원분이 안된다고 합니다.
이유를 물어보니 정상개장은 11월 4일부터이고, 3일까지는 수영은 자유수영만 하되 한 시간 단위로 부분 입장만 된다고 합니다.

한시적 운영시간표

아래 한시적 운영시간표는 지난 2월달 것을 그대로 안내하고 있네요.
한 시간 수영하고, 한 시간 쉬게 시간표가 짜여 있었습니다.
필자가 들어간 시간은 18시 40분쯤 돼서, 들어가도 운동을 하지 못하는 시간이었습니다.ㅠ
문화센터에 오기전에 오픈 안내문을 꼼꼼히 읽었어야 하는데 마음이 급한 나머지 헛걸음을 하게 되었습니다.

작년 12월달에 3일까지 정상 운영하고 중단된 관계로 이렇게 운영 날짜가 잡힌 모양입니다.
여하튼 시골 동네에 그나마 좋은 문화시설인데 이제라도 개장이 되어서 다행입니다.

필자는 얼마 전까지 너무 많은 운동량으로 면역질환이 생겨서 예전처럼 과하게는 못하지만, 무리하지 않고 몸 푸는 정도만 할 계획입니다.
현대제철 관련 직원들뿐 아니라 당진 지역 주민들한테도 개장되는 문화센터이니만큼, 관심있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기를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728x90